로또 예상번호 로또 당첨번호 동행복권 


로또 6/45 구매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전국의 판매점에서 구매한 경우, 반드시 발행된 복권티켓의 번호를 확인 후 서명해서 보관해 주세요. 



판매점 구매방법


01. 가까운 로또 6/45 판매점에 직접 방문합니다. 로또 6/45는 (주)동행복권과 계약을 체결한 전국의 판매점(편의점, 가판대, 복권방 등)에서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02. 한 장의 슬립용지로 총 5개의 게임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로또 판매점에 비치되어 있는 로또 6/45 게임 슬립용지(입력용 OMR카드)에 45개의 숫자 중 고객이 원하시는 번호 6개를 선택하여 펜으로 표시합니다. (검정색 컴퓨터용 사인펜 권장. 빨간색 수성펜의 경우 단말기가 인식하지 못합니다.) 고객님이 원하시는 번호를 선택하지 않고, 임의의 숫자 6개를 부여 받기 원할 때에는 ‘자동선택’란에 표시를 합니다. 고객님이 직접 선택한 번호가 6개 미만이며 ‘자동선택’ 란에 표시를 한 경우, 나머지 번호는 직접 선택한 숫자 이외의 임의의 숫자가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로또판매점에서 임의의 6개 번호를 자동 선택 구입으로 원하실 경우 판매인에게 요청 시 슬립용지 제출 없이 로또게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03. 구입내역은 통신망을 통해 중앙컴퓨터로 실시간 전송됩니다. 번호를 기입한 슬립용지와 구입금액을 판매인에게 제출하면, 판매인은 슬립용지를 로또 6/45 단말기에 투입시킵니다. 단말기에는 고객님이 선택하신 번호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04. 로또 6/45 티켓이 발행됩니다.

단말기에서 고객님이 선택하신 번호와 동일한 번호가 인쇄된 로또 6/45 티켓이 발행됩니다.


05. 번호가 일치하는지 반드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판매인으로부터 티켓을 받으시면 고객님이 선택하신 번호와 티켓에 표기된 번호가 일치하는지 반드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발급된 티켓은 복권이므로 보관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복권이 도난, 분실, 오염, 훼손되었을 경우 재교부되지 않습니다.



06. 수령하신 로또 6/45 티켓 뒷면에 반드시 서명하세요.

구매한 번호와 일치하는지 확인 후 뒷면에 서명(또는 사인)하세요. 자신의 당첨금을 지키는 소중한 습관입니다.


07. 로또 홈페이지 등을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합니다.

로또 6/45 추첨방송(매주 토요일 8시 45분경 생방송 진행) 또는 동행복권 홈페이지 등을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합니다.


로또 당첨번호 조회 당첨지역 확인은 여기에서



08. 당첨금을 수령합니다.

고객님이 소지하신 복권티켓에 있는 번호와 당첨번호가 3개 이상 일치하여 당첨이 되었을 경우, 농협은행 영업점 및 일반판매점 등을 방문하시어 당첨금을 수령합니다. 판매점에서 당첨금 수령시 당첨 티켓과 지급 영수증을 반드시 수령하세요. 단, 1등 당첨금은 농협은행 본점, 2등과 3등은 농협은행 지점에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로또 인터넷 구매 추첨시간 판매시간 안내는 이곳에서



로또 예상번호 5수